레이어팝업
시설안내

회의실

회의실 평면도

상단 왼쪽에 위치한 회의실10에서 시계방향으로 회의실5, 회의실4, 회의실3, 회의실2, 회의실1, 회의실6, 회의실7, 회의실8, 회의실9가 위치해 있습니다.

회의실10은 1시방향에 4m 현수박바텐이 있습니다. 회의실 가운데에는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6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5는 회의실 가운데에 6,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3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1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4는 회의실 가운데에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3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3은 회의실 가운데에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3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2는 회의실 가운데에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3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1은 회의실 가운데에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3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6은 회의실 가운데에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9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7은 회의실 가운데에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9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8은 회의실 가운데에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9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회의실9는 회의실 가운데에 7,200ANSI Lamp타입 빔프로젝터가 9시를 바라보고 있고 빔프로젝터 앞쪽방향에 4m 현수막바텐이 있으며 그 뒤에는 250inch 스크린이 있습니다.

* 범례설명
[스크린(직선모양)]
1번 : 250inch
2번 : 150inch

[현수막바텐(점선모양)] : 4m

[빔프로젝터(카메라 아이콘)]
1번 : 7,200ANSI Lamp 타입
2번 : 6,200ANSI Lamp 타입

* 2개실 통합 사용 시 현수막 가로 : 4m 50cm ~ 8m, 세로 : 80cm(권장)
* 위의 세팅 변경 요청 시, 추가 비용 발생(임대 개시 2일 전까지 세팅 확정 요망)
* 비품 추가 시 비용 발생


  • 회의실 내부사진2
  • 회의실 내부사진3

Details

위 치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5층 BPEX 내
주요용도
중·소회의, 교육, 세미나 등
특 징
1+2 / 3+4 / 6+7 / 8+9 통합 가능
장 비
1실당 무선마이크 1개 / 유선마이크 2개
* 추가불가

시설현황
및 규격

홀명,면적,규격,최대 수용인원순의 시설현황 및 규격에 대한 표
홀 명 면적(㎡) 규격(m)
(가로X세로X높이)
최대 수용인원(명)
극장식 강의식
회의실 1 80 13.40×5.97×4.20 70 16
회의실 2 74 13.40×5.52×4.20 16
회의실 3 74 13.40×5.52×4.20 18
회의실 4 70 13.40×5.22×4.20 18
회의실 5 70 13.40×5.22×4.20 26
회의실 6 80 13.40×5.97×4.20 28
회의실 7 74 13.40×5.52×4.20 28
회의실 8 74 13.40×5.52×4.20 28
회의실 9 70 13.40×5.22×4.20 28
회의실 10 65 6.50×10.00×4.20 14

회의실
임대요율

장소, 구획, 면적, 시간대별 임대표 순의 회의실 임대요율에 대한 표
장소 구획 면적(㎡) 시간대별 임대료(단위:원,부가세 별도)
09:00
12:00
13:00
17:00
18:00
21:00
09:00
17:00
13:00
21:00
09:00
21:00
회의실1 80 85,000 117,000 85,000 185,000 185,000 253,000
회의실2 74 79,000 108,000 79,000 170,000 170,000 234,000
회의실3 74 79,000 108,000 79,000 170,000 170,000 234,000
회의실4 70 74,000 102,000 74,000 161,000 161,000 221,000
회의실5 70 74,000 102,000 74,000 161,000 161,000 221,000
회의실6 80 85,000 117,000 85,000 185,000 185,000 253,000
회의실7 74 79,000 108,000 79,000 170,000 170,000 234,000
회의실8 74 79,000 108,000 79,000 170,000 170,000 234,000
회의실9 70 74,000 102,000 74,000 161,000 161,000 221,000
회의실10 65 70,000 90,000 70,000 150,000 150,000 200,000
장기연속 할인 장기연속 할인은 주간(09:00-17:00) 사용조건으로 할인함
기간별 10-19일 20-29일 30일 이상
할인율 10% 20% 30%
시간 외 사용료 시간당 1일(09:00-21:00) 임대료의 10%
단, 시간 외 사용료는 1일 임대료를 초과하지 않음
용도 외 사용 회의 시설을 전시 용도로 사용 시 유틸리티 사용료 별도 부과
유의사항
  • 청소·비품·장비 사용료 별도
  • 준비, 철거, 리허설 시 할인할증 후 임대료의 40% 할인
  • 복도 사용 시 사전 승인된 행사에 한하여 안내 및 등록데스크 사용면적 무료
  • 중복 할인 불가(할인율이 중복 적용될 경우 최대 할인율 1개만 적용)
  • 세팅은 1회에 한해 제공되며, 행사 중 세팅 변경 시 별도 문의 필요